2013년 11월 30일 토요일

[사회복지 실천기술론] 사례관리(intake) 인테이크- (부제-소리가 들려요)

[사회복지 실천기술론] 사례관리(intake) 인테이크- (부제-소리가 들려요)
 사례관리(소리가 들려요).hwp
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
분량 : 6 페이지 /hwp 파일
설명 : 인테이크 상담내용
Ⅰ 접수상담(intake)
1. 신상자료
2. 접수상담 시 내담자의 태도

Ⅱ 문제력
1. 문제정도와 에피소드

Ⅲ 사회력과 가족력
1. 성장배경 및 생활사
2. 가족관계

Ⅳ 사정 및 원인분석
1. 사정 및 문제
2. 원인분석
3. 목표설정

Ⅴ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과업
1. 상담자로서의 역할
2. 교육자로서의 역할
3. 평가자로서의 역할

Ⅵ 내담자의 역할과 과업
1. 적극적인 참여와 자기개방
2. 적극적인 활동자로서의 역할
3. 집단의 규칙준수
   
출처 : 해피레포트 자료실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