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인도네시아 숙취해소음료 수출에 관한 최종 보고서 |
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. |
| 분량 : 11 페이지 /hwp 파일 |
| 설명 : 인도네시아 숙취해소음료 수출에 관한 최종 보고서 1. 인도네시아 소개 2. 제품소개 & 수출배경 3. SWOT 분석 4. STP & 4P 분석 5. Positioning map 6.결론 7. 기타 사항 8. 출처 |
| 인도네시아 숙취해소음료 수출에 관한 최종 보고서 1. 인도네시아 소개 2. 제품소개 & 수출배경 3. SWOT 분석 4. STP & 4P 분석 5. Positioning map 6.결론 7. 기타 사항 8. 출처 4.STP&4P 분석 Segmentation 1.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이슬람 인구를 가진 나라로 인구 약 2억3천만 명 2. 알코올 음료시장은 약 25억 달러로 아시아 주류 수입 4위로 엄청난 성장세 3. 연령별 인구분포를 살펴보았을 때 음주가 가능한 15세~64세까지의 분포가 총 인구수의 66.2%라는 점 4. 알코올음료 수요 증가에 따라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관심의 증폭 5.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걸음마 단계라는 점에서 적은 경쟁업체를 가짐. Targeting 1. 지역별: 주요 지역별로 알코올 음료소비가 많은 관광지 발리와 자카르타를 중심으로 그 지역의 현대시장인 미니마트나 슈퍼마켓과 약국, 나이트클럽, 노래 방, 식당으로 선정한다. 2. 인구통계별: 인도네시아의 연령별 인구분포를 보았을 때 음주가 가능한 15세~64세까지의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주요 타깃으로 |
| 출처 : 해피레포트 자료실 |
2014년 1월 4일 토요일
인도네시아 숙취해소음료 수출에 관한 최종 보고서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